품질경영 > 에쓰와이이앤씨 주식회사

품질경영
당사의 모든 임직원은 품질보증에 대한 책임의식을 가지고
목표달성을 위해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여 실행하여야 한다.
QUALITY MANAGEMENT(품질경영방침)
1. 성실한 일꾼
2. 희망찬 도전
3. 미래를 위한 창조를 위하여
저희 에쓰와이이앤씨(주)의 품질 경영방침은
- 우리는 창조적인 기술과 인간의 조화로 공익을 추구한다.
- 우리는 규정된 절차에 따라 업무를 수행하여 고객에게 고품위의 건설서비스를 제공한다.
- 우리는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하여 기술경쟁력을 확보하고, 수주확대를 도모한다.
당사의 모든 임직원은 품질보증에 대한 책임의식을 가지고 목표달성을 위해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여 실행하여야 한다.
에쓰와이이앤씨(주) 회장 안영모
  • 안전방침
    에쓰와이이앤씨(주)는 모든 현장에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안전한 근무환경으로 최상의 품질로 고객을 위한 고객중심의 안전현장을 실천하고자 다음과 같이 이행 하였습니다.
    전 현장에 재해 없는 환경을 위해 경영자와 근로자가 참여하는 자율 안전현장 경영체제를 구축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이행하며 발전시키기 위한 활동에 최선을 다한다.
    현장분야별 작업절차에 따라 사전에 위험성을 파악, 평가 및 안전관리를 수립하여 실행하는 체계적인 관리 활동에 최선을 다한다.
    사고발생시 비상대응 및 응급의료를 제공하고 철저한 원인 조사와 대책을 수립, 재발방지 및 예방에 노력한다.
    협력업체와 함께 전 임직원은 안전환경 지침에 따라 안전환경 시스템을 효과적 및 효율적으로 실행 공사현장의 재해에 대해 최선을 다한다.
  • 품질경영방침
    에쓰와이이앤씨(주)는 최고의 기술과 품질 및 끊임없는 노력으로 고객의 기대와 욕구에 만족하는 종합건설회사의 선도기업으로 고객의 생각에 입각해 아래와 같은 품질 경영방침을 시행합니다.
    에쓰와이이앤씨(주)의 현재 및 미래의 고객에 대한 생각을 이해하고 요구사항에 충족시키는 고객만족에 최대한 노력한다.
    각 조직의 책임자는 품질향상과 일관성 있는 방향을 확립하고 목표달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할 수 있는 업무환경조성에 최대한 노력한다.
    모든 임직원은 기업운영에 없어서는 않되는 자원으로 기업의 품질경쟁력 확보에 최대한 노력한다.
    기업의 목표달성에 효율적으로 달성하기 위하여 업무수행과 기업운영에 필요한 자원 및 활동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상호 부서별 업무가 유기적으로 연동되게 최대한 노력한다.
    기업은 항상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개선하여 항상 최고의 품질로 승부한다.
  • 환경방침
    에쓰와이이앤씨(주)는 항상 심각한 환경문제를 인식하고 기업경영에 있어 환경에 대한 개선과 보존에 전공정별로 노력하고 개선하여 환경보존을 위해 다음과 같이 노력한다.
    환경역시 기업경영의 핵심요소로 생각하고 환경방침에 근거하여 목표와 계획을 철저히 지킨다.
    법규준수 및 현장별 환경에 맞는 자체 환경관리 기준을 마련 한다.
    건설업의 특성상 자연생태계, 환경오염의 원인이 될 수 있기에 환경오염 예방과 보호에 최대한 노력한다.
    임직원 및 모든 관련 업체가 철저한 교육을 통한 환경에 대한 이해 및 책임의식을 가지고 능동적으로 환경보호에 노력한다.
    환경개선에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기업경영에 적용하여 환경보호에 앞장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