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영리첼 포천에 454가구 '포천 리버포레' 분양

에쓰와이이앤씨(주) NEWS

세영리첼 포천에 454가구 '포천 리버포레' 분양

에쓰와이이앤씨(주) 0 1,054 2021.07.29 10:57
비규제지역으로 전매제한 기간이 짧고, 청약 및 대출 문턱 낮아 인기
 
세영종합건설(주)은 30일 포천시 어룡동 일원에 조성하는 ‘포천 리버포레’를 분양한다.

단지는 전용면적 61㎡ 223가구, 76A㎡ 77가구, 76B㎡ 78가구, 84㎡ 76가구로 총 454가구 규모로 전 세대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이뤄진다.

구리~포천간 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며 서울까지 빠르게 진입이 가능하다.

단지 바로 앞에 포천천과 수변공원이 위치해 가벼운 산책이나 여가생활을 즐기기에 좋다. 대형 중앙테마공원과 포천천 수변공원을 연계한 단지 설계로 사계절 내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단지 반경 1.5㎞에는 포천시청을 중심으로 교육ㆍ편의시설도 잘 갖췄다.

차별화된 특화설계도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해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했으며 탑상형과 판상형을 조화롭게 배치해 입주민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아이와 엄마가 모두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화시설도 선보인다. 스쿨버스와 학원차량의 승하차 공간인 드롭존을 배치해 아이들을 안전하게 픽업할 수 있으며 단지 내 어린이집과 맘스카페가 들어선다.

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센터, GX룸 등이 들어서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으며 혈압체크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헬스케어존도 조성된다.

포천은 비규제 지역으로 분양 아파트의 재당첨 제한이 없고 거주의무기간도 없다. 청약통장 가입기간 1년 이상, 지역ㆍ면적별 예치금만 충족하면 세대주는 물론 세대원도 주택 소유 여부와 상관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포천시 어룡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