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옥계 세영리첼 아파트, 회사 보유분 공급... "전세 거주 후 분양 전환 가능"

홍보자료

구미 옥계 세영리첼 아파트, 회사 보유분 공급... "전세 거주 후 분양 전환 가능"

에쓰와이이앤씨(주) 0 1,310 2019.04.30 09:15
㈜세영개발이 시행하고 세영종합건설㈜이 시공하는 구미 옥계 세영리첼 아파트가 회사 보유 잔여분을 공급한다.

구미 옥계는 대구경북 최대 규모의 유통시설 및 아울렛인 ‘해마루밸리’가 최근 오픈하며 주목받는 지역이다. 또한 2020년까지 약 5천억 원을 투입해 구미하이테크밸리에 탄소성형 클러스터를 조성할 예정이어서 미래가치가 우수하다고 여겨진다.

뿐만 아니라 각종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고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어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회사 보유분에 대해 공급 중으로, 2년 간 전세로 거주한 후 분양 결정을 할 수 있다.

108561_107775_4155.jpg 

특히 구미 옥계 세영리첼은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실속 평형대인 73㎡와 84㎡, 총 901세대 규모로 구성되며, 해마루 공원과 천생산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이미 84㎡ B1 타입은 공급이 완료된 상태다.

도보 5분 거리 내에 교육과 쇼핑, 교통, 자연 등의 시설이 위치하여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광역 교통망인 산호대로로 25번 및 67번 국도와 해마루초와 해마루중 등 학군, 해마루 공원, 해마루밸리 등이 단지와 인접한다.

더불어 단지 전방으로 고층 건물이 없고 전 세대 확장형으로 개방감을 높였으며, 탁 트인 조망을 감상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구미 옥계 세영리첼은 풍부한 인프라와 쾌적한 환경을 누림과 동시에 미래 가치까지 기대할 수 있어 내 집 마련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라며 “2년간 전세로 거주한 후 분양 여부를 결정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라고 설명했다.

구미 옥계 세영리첼 아파트에 대한 상담은 경북 구미시 옥계동 936번지 현장에 위치한 분양사무실에서 가능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