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그린시티 교육특구 초학세권 ‘송산그린시티 세영리첼 에듀파크’ 42평형 회사보유분 분양

세영NEWS

송산그린시티 교육특구 초학세권 ‘송산그린시티 세영리첼 에듀파크’ 42평형 회사보유분 분양

세영종합건설(주) 0 768 07.16 15:04

 

 

3일 경제활력대책회의에서 화성국제테마파크를 포함한 약10조원 가량의 민간 투자 프로젝트를 포함한 2019년 하반기 경제정책방향을 발표했다.

이중 가장큰규모의 화성국제테마파크 사업은 약4조5천억원 가량의 예산이 투입이 되는 대형프로젝트로 2026년 1차개장 그리고 이어서 2030년 완전개장을 목표로 추진하고 있다. 이번 발표한 경제활력대책회의 에서도 서울 여의도와 경기도 서남부권으로 이어지는 수도권 핵심 교통축을 화성 국제테마파크와 연결하는 국제테마파크역이 확정되어 이슈가 되고 있다. 이는 글로벌 테마파크 조성에 힘을 실어주고 경기 활력을 제고하기 위한 정부의 조치다.

신안산선이 놀이공원 입구로 연결되면 테마파크 자체 흥행뿐만 아니라 인접한 송산그린시티 등 일대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될 것이라고 한다. 화성국제테마파크는 공사기간중 약 11만명의 고용효과와 완전개장이후 약 15000명 가량의 고용효과가 기대되며 이중 절반가량의 근로자는 지역주민들을 고용한다는 방침을 세우고 있으며 일자리 창출+지역경제 활성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이란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송산그린시티 내에서 최고의 학세권 단지로 평가받고 있는 송산그린시티 세영리첼 에듀파크가 42평형 회사보유분 분양을 시작한다. 단지는 84㎡(34평형) /113㎡(42평형)로 구성된 533세대 규모로 전세대 4-BAY 구조를 적용한 판상형 구조의 남동향 배치로 일조량과 채광이 우수하다.

특히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모두 걸어서 통학이 가능한 요즘 대세로 떠오르는 “초품아” 단지이다. 뿐만아니라 단지내 어린이집 역시 국공립으로 확정되어 맞벌이를 필요로 하는 신혼부부들의 문의가 많다고 밝혔다.

2020년 입주예정인 송산신도시 모아미래도와 세영리첼 사이에 들어설 예정인 인도교(가칭:은빛나래길) 역시 2020년 착공 및 2023년 개통예정으로 안산과 송산 더블생활권이 가능하다.

또한 인근으로 물놀이장 및 송산 이음터 그리고 갈대습지공원, 세계정원 경기가든 등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놀이시설과 문화시설, 복지시설이 다채롭게 꾸며져 수준 높은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한편 송산그린시티 세영리첼 에듀파크는 지난 7월 6~8일 3일간 내집 방문행사(사전점검) 역시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입주예정자 및 인근 부동산 관계자들은 하나같이 우수한 품질에 놀랐다고 한다. 사전점검 이후 아파트를 찾는 수요가 많이 늘고 있는 상황이고, 프리미엄 역시 상향 조정되고 있음에도 많은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한다.

여기서 송산그린시티 세영리첼 에듀파크는 현재 113㎡(42평형) 회사보유분은 기존세대와 달리 중도금이자에 대한 부담이 없고 프리미엄이 붙지 않은 원분양가 그대로 분양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후분양제도와 같은 상태로 분양받을 호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계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Comments